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노에 가서 컬트에 의해 전파되었다는 소문

고노에 가서 컬트에 의해 전파되었다는 소문
혹시라도 같은 방법을 겪으신 분이 계실까 해서 처음으로 글을 씁니다.
편하게 쓰겠습니다.
코노 중독자로서 일주일에 두세 번 가서 매번 열 곡에 가까운 노래를 부릅니다. 다음날 목 상태가 정상이 아닐 때까지 과사용으로 스트레스가 풀린 것 같아서 혼코노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집 바로 앞이라 휴대폰도 없고 돈만 들고 고노에 가서 문을 열었는데 갑자기 누군가가 들어옵니다. 코노팜을 만들었습니다. 약속을 잡았는데 한 명만 왔고 지금은 두 명입니다. 그들은 내가 가입하고 싶은지 묻습니다. 노래가 중간에 끊겼다고 들었는데, 코노팜이라면 코노에게 얼마나 진지한지 망설여진다는 얘기를 들었다. 조금 비좁긴 한데 1인실 코노방인데 2명이 더 들어가니 꽉 찼어요. 그 중 한 명은 매일 고노에 가서 성대결절이 생겼다고 했다. 원래 눈물과 천국 같은 가증스러운 노래만 불렀는데 지금은 고음이 안 올라가고 목소리가 허스키하다. 의사는 아니라고 말했다. 하지만 고노에 나보다 더 성실한 사람들이 있다는 것에 감탄했고, 그래서 마음의 문을 열고 그가 조금 놀아줄 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랩 좀 하긴 하는데 태어날 때부터 나만큼 랩 잘하는 여자는 본 적이 없다고 하고 갑자기 랩 배틀을 시작하는데 내가 압도당하는 걸 누가 봐도 알겠지만 패자는 얼음을 샀다 크림과 똥을 말했다.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을까 생각하다가 가재랑 버거킹에 갔어요 ㅇㅋ.
어떻게 나온 말인지는 모르겠지만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대화를 나누던 중 한 분이 한자를 공부하고 할아버지가 철학과를 다니셨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여기서 요점은 제가 독실한 비종교인으로서 교회에 들어가 본 적도 없고, 세이지나 타로에도 관심이 없기 때문에 본 적이 없다는 것입니다. 철학학원에서 이름을 지어줬다고 하면 예, 제 이름은 꽤 흔해서 항상 이름을 바꾸고 싶어해서 이름을 봐달라고 했습니다. 그는 펜과 종이를 본격적으로 꺼내며 옆에 있는 사람들을 돌보겠다고 말했다. 그러나 갑자기 그는 트럭에 짓밟히고 전투 전화를 꺼냈습니다. 코노 씨와 이야기를 해보니 둘 다 대학을 졸업하고 일을 하겠다고 해서 저는 대학생입니다. 집안 사정이 많이 어려워서인지, 검소한 것인지, 둘 다 좀 엉성해서 큰일이라고 생각했다.
시작은 평범하지만 폰으로 액정이 보고싶어서 룰이 써져있는 것 같은 페이지를 보니 비옥한 땅, 깊은 산속의 옹달샘, 지금까지 , 일반적인 지식이므로 문제가 없습니다. 좀 너무 전문적으로 이야기를 나눴는데 공부를 열심히 했는지 궁금했다. 그런데 갑자기 누가 내 어깨를 두드렸고, 그 순간 2인조, 패스트푸드점 주인이 돌보는 건 사기였다는 걸 깨달았다. 나는 보통 이런 쪽에 관심이 없고 눈치가 빠르지 않고 Kono에 대해 진지합니다. 그래서 Kono에서 사람들에게 소문을 퍼뜨릴 수 있을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습니다. 사실, 그들은 어떻게 코노팜을 만들었을까? 그들은 당근에서 누군가를 찾았습니까? 두 사람은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다고 해서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물어보지도 않고 한 번 봐야겠다. 전화한 여자에게 아는 사람이 있냐고 물어봤더니 궁금해서 이 새끼들은 늙어서 할말이 없다. 반환 분. 평소에는 야한 인상도 있고, 개구쟁이 같고, 가명을 만나면 말을 잘 들어주는 사람인데, 이 사람들은 나를 무엇을 보고 찍어준 걸까. 처음 본 사람들은 다 무섭게 생겼다고 하는데, 이 사람들은 머리가 비늘이라 못 본다고 하는데, 역설적이게도 이 사람들이 가장 편견이 없는 사람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 후에는 뻔합니다. 전생에 장군이었기에 직업도 있고 직업도 있었고 조상들도 부자였지만, 동시에 나는 집안의 점쟁이이자 사업가이기 때문에 결론은 짜잔! 한 번 제물을 바치면 고민이 해결됩니다!! 이렇게 된거야 애초부터 걱정한건 아니지, 형이 열심히 일해서 우리 집안에 화를 돋우지 않았나? 그래도. 워낙 무모한 놈이라 물면 놓지 않는다. 그 말을 듣고 진심이 담긴 말을 하면 겁이 났지만 다행히 제물이 아니라 의식이라 안심했다. 아이스크림 먹고 에어컨 틀고 추웠는데 호기심이 이겨서 심심해서 죽었어요. 그런데 나를 구하려던 그 여자가 돌아와서 종교를 다시 믿느냐고 묻고 제사를 지내라고 합니다. 그녀는 매우 친절하게 말하고 좋은 사람입니다. 악


추천사이트